옹알스 조수원 고향 프로필 나이 암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3. 22:51

아이콘택트' 폐암 말기 판정을 받고 투병 중인 김철민이 혈액암 투병 뒤 건강을 회복한 옹알스 조수원과 눈맞춤을 했답니다. 2019년 12월 23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선 폐암과 싸우면서도 긍정적인 마음을 잃지 않고 있는 김철민이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바라며 옹알스와의 눈맞춤에 나섰답니다. 조수원은 1979년생이며 고향은 밀양이랍니다. 학력 대학교는 미공개네요!

이날 폐암 말기 판정을 받고 투병 중인 김철민이 등장했답니다. 30년째 대학로에서 버스킹을 하고 있는 김철민은 자신의 고향과도 같은 대학로를 찾았답니다. 김철민은 "완쾌되면 대학로에서 다시 공연을 하고 싶은 마음이다."며 "떠나는 날까지 끝까지 버텨보려고 하는 상황이다"고 다짐을 드러냈답니다.

이날 김철민의 눈맞춤 상대는 다름아닌 '옹알스'였답니다. 옹알스에는 혈액암 판정을 받았지만 꾸준한 항암 치료 끝에 건강을 회복하고 활발히 활동 중인 개그맨 조수원이 포함돼 있어, 이들의 눈맞춤은 더욱 의미가 깊었습니다.

 

조수원은 "지금은 일단 항암치료는 중단한 상태이다. 재발을 방지하는 약을 먹는데 그 예방약도 종결하면 5년정도 지켜봐야하는 상황이다"며 "아팠을때는 감정이 극으로 갔다. 조울, 우울과 아울러서 공황장애 등의 감정을 다 느껴봤던 것 같다"라고 전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