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강지섭 예수그림 사진 예수상액자 종교,jms dkz 경윤 부모님 카페 느티나무
카테고리 없음
2023. 3. 13. 14:52
‘JMS 탈교 주장’ 강지섭, 쏟아지는 의혹→악플
= 2023. 3. 13
배우 강지섭이 JMS(기독교복음선교회) 신도 및 탈교 관련해 계속되는 의혹과 악성 댓글이 이어지자 SNS 계정을 탈퇴한 것으로 보인답니다.
13일, 강지섭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접속 시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이는 계정을 삭제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앞서 강지섭은 지난 12일부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JMS 신도가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다. 과거 그가 출연한 한 방송에서 방을 공개했는데, 그 방에 놓인 예수의 그림이 JMS에서 사용하는 것과 유사하다는 주장이 제기된 것이랍니다.
아울러, 강지석은 2012년 3월 16일 ‘나의 인생 멘토 되시는 선생님의 생일’이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3월 16일은 JMS 교주인 정명석의 생일로 전해졌답니다.
이 같은 이유들로 강지섭이 JMS 신도가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지자 그는 과거 JMS 신도였던 것은 사실이지만 실체를 알고 탈교했다고 주장했답니다.
이와 관련해 그는 SNS에 직접 예수 액자로 보이는 물건을 찢으며 탈교를 인증할 뿐만 아니라 “한때 힘든 시기에 정말 순수한 마음으로 기도를 하고 싶어 갔던 곳이었고, 일반적인 곳인 줄 알았던 것입니다. 그러나 애초 제가 생각했던 신앙관과 거리가 있는 이질감을 느껴 그곳을 떠났습니다. 이런 추악한 일이 있었음을 인지하기도 전에 나왔습니다. 그들의 사악한 행동을 알게 된 후, 순수한 마음에 함께 했던 분들이 피해를 입지 않길 바랐고 걱정했습니다. 다시 한번 아픔을 갖게 된 모든 분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올리는 것입니다”라고 해명글을 게재했답니다.
하지만, 이 같은 강지섭의 해명에도 탈교가 거짓이 아니냐는 의혹과 그와 관련한 악플이 쏟아지자 강지섭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한 것으로 보인답니다.
JMS 정말 몰랐나…'父母 탈교' DKZ 경윤, 반려견 '구원이'→목사 이모까지 재조명
- 2023. 3. 8.
그룹 DKZ 경윤이 부모님의 JMS(기독교복음선교회) 신도 의혹에 속전속결 '탈교'를 선언했다. 그러나 새로운 의혹이 제기되며 파장은 계속되고 있답니다.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나는 신이다: 신이 배신한 사람들'은 대한민국 현대사 속 '메시아'들과 이들 뒤에 숨은 사건과 사람을 추적하는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특히 1~3회에서는 JMS 총재 정명석의 실체를 낱낱이 파헤쳐 충격을 안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