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소희 고향 출생지 나이 생일 키 학력 대학 학교

카테고리 없음 2022. 4. 22. 01:12

박선영이 송소희를 자신보다 훌륭한 선수라 극찬했답니다. 2022ㄴ녀 4월 20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시즌1 블랙과 시즌2 화이트의 올스타전이 펼쳐졌답니다.


해당 방송에서는 시즌1과 시즌2 에이스 선수들의 올스타전이 그려졌답니다. 블랙 팀은 시즌1 박선영, 전미라, 안혜경과 아울러서, 심하은, 서동주, 사오리, 박승희로 구성됐답니다. 시즌2 화이트 팀은 이혜정, 김승혜, 윤태진, 유빈, 노윤주, 김진경, 송소희가 멤버가 됐답니다.

이수근은 오랜만에 보는 절대자 박선영에게 “살이 더 빠지신 것 같다”고 말했고, 박선영은 “본의 아니게 더 열심히 축구를 하고 있다”고 답해 모두를 긴장하게 했다. 지켜보던 이현이, 김혜선은 “그만 좀 하세요”라고 소리쳤다.


이어 박선영은 “정말로 저보다 더 뛰어난 선수가 있더라. 송소희 선수”라며 송소희를 견제했으며, 송소희는 “신생팀의 파워를 진짜로 보여드려야죠”라고 각오를 드러냈답니다. 사오리는 “제가 시즌2 잘 봤는데요. 저처럼 치달(치고 달리기)하는 사람이 정말로 없더라고요”라고 도발했답니다. 이에 이혜정은 헤딩골을 넣겠다며 자신감으로 응수했답니다.


이후 이날 방송에서는 화이트 팀이 3:1로 승리했답니다. 블랙 팀의 한 골은 절대자 박선영이 넣었고, 화이트 송소희는 멀티골을 기록했답니다. 남은 한 골은 이혜정이 헤딩으로 넣었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