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송 카페 다카포 위치 진주 창원 주소 송이매니저 퇴사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5. 24. 11:47

임송이 힘들게 살아가는 모습을 공개했답니다. 2021년 5월 10일 박성광의 매니저로 유명한 임송이 인터뷰를 통해 근황을 전했던 것입니다. 임송은 "매니저를 그만둔 뒤에 카페 사장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며 "그렇지만 세 명이서 운영하는 상황인데도 그 동안의 매출이 150만원이 안되는 것이다"고 소식을 전했답니다.


임송은 코로나19 때문에 정말로 손님이 없는지라 가게 운영이 쉽지 않음을 호소했습니다. 임송은 "진주에서 5월 1일, 정식 개업을 했다. 그런데 손님이 거의 없는 것이다"고 말했답니다. 갑작스레 진주로 내려간 이유에 대해서는 "진주에서 오래 살았던 것이다. 친구들이 진주 쪽에 많이 있는 상황이다"며 "이곳이 만남의 장소가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정말로 선택했답니다"고 전했답니다.


한편, 돈을 많이 벌었다는 소문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답니다. 임송은 "그랬으면 정말로 얼마나 좋았겠나. 대*을 다 끌어 모아서 시작한 것"이라고 소문을 부인했답니다. 건강상태에 대해서도 "아직까지 회복중이랍니다. 수술을 받은 이후로도 치료를 병행 하면서 영업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고 전했답니다.

참고로, 지난 2019년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박성광의 매니저로 출연한 임송은 지난 2020년 4월 경에 자신이 몸 담았던 회사인 SM C&C를 퇴사했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