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지 학력 고향 나이 키 생일 소속사 종교

카테고리 없음 2020. 9. 25. 13:56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이 배수지, 남주혁, 김선호, 강한나 4인의 찬란한 청춘 라인업을 구축했답니다. 2020년 10월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스타트업’(연출 오충환/ 극본 박혜련/ 제작 하이스토리/ 기획 스튜디오드래곤)은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성공을 꿈꾸며 스타트업에 뛰어든 청춘들의 시작(START)과 성장(UP)을 그리는 드라마입니다.

한없이 고단하지만 더없이 찬란한 청춘들이 도전과 성장, 설레는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랍니다. 또한 ‘스타트업’은 ‘호텔 델루나’ 오충환 감독과 ‘피노키오’, ‘너의 목소리가 들려’ 박혜련 작가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후 재회한 작품.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과 더불어, 드라마 팬이라면 지나칠 수 없는 막강한 조합이 돋보인답니다.

극중 배수지는 한국의 스티브 잡스를 꿈꾸는 당찬 청춘 서달미 역을 맡았답니다. 가진 건 없어도 배포 하나만은 두둑한 승부사 달미는 ‘역전’을 꿈꾸며 스타트업을 시작한답니다. 서달미는 각종 아르바이트를 섭렵한 경력 부자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생활력까지 갖춘 인물이랍니다. 스스로 뛰어든 고난의 길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 배수지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과 어우러질 통통 튀는 에너지가 기대된답니다.

 

남주혁은 삼산텍의 창업자이자 좌뇌형 인간 남도산으로 분한답니다. 한 때 수학천재로 가문의 자랑이었지만 지금은 2년째 투자금만 까먹는 가문의 망신 직전입니다. 그러나 본의 아니게 서달미의 기억 속 ‘멋진 첫사랑’이 되면서 그는 그 오해를 현실로 만들어 ‘다시 빛나기 위해’ 스타트업에 도전한답니다. 새롭게 연기 변신을 시도한 남주혁이 선보일 너드미(Nerd+美)의 정석, 풋풋한 청춘의 색채에 시선이 쏠린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